Search

태국 유흥의 핫스팟, 파타야의 다양한 추천 유흥

빠르게 둘러보기

태국 유흥

태국 유흥의 중심 파타야

안녕하세요. 파타야는 제가 동남아 여행이나 일 때문에 여러 번 다녀온 곳 중에서도 정말 적당하고 좋은 여행지예요. 휴양지로는 보라카이, 발리, 푸껫 등이 유명하고, 밤문화로는 방콕이나 마닐라가 떠오르지만, 파타야는 이 두 가지를 절묘하게 결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태국 유흥에 너무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그 적당함이 파타야의 매력이에요.

파타야가 특별한 이유는 도시의 크기예요.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시내 중심에 숙소를 잡으면 바다까지 10분, 각종 식당과 편의시설까지 10분, 주요 관광지까지는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요. 

이동 시간 없이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파타야가 정말 좋아요. 게다가 여행 와서 쉬는 것만이 아니라, 파타야 밤문화도 대단해요. 일하는 친구들의 모습이나 시스템적으로나 뭐 하나 빠지지 않아서, 파타야는 동남아 여행지 중에서도 최상위에 위치해 있다고 생각해요.

자, 그럼 이제 파타야 유흥을 세부적으로 살펴볼까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첫 번째는 파타야 클럽, 두 번째는 가라오케, 세 번째는 에코걸이에요.

파타야 클럽

첫날 늦게 도착했을 때는 마감 시간이 지나 물집이나 가라오케를 즐기기 어렵기 때문에 클럽을 추천해요. 클럽에서는 파타야의 분위기를 느끼고, 다양한 푸잉들을 만날 수 있어요. 여기서 파타야의 첫인상을 느끼기에 충분해요.

늦은 시간에 오셨어도 어떤 아쉬움을 달래거나, 파타야가 어떤 동네인지, 애들은 어떤지 전체적으로 한번 싹 보시라고 파타야 클럽을 추천드립니다.

뉴 비지니스 가라오케

가라오케

파타야 가라오케는 밤문화의 메인 메뉴예요. 가라오케는 단순히 노래방이 아니라, 다양한 푸잉들과 함께 노래하고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파타야의 가라오케는 규모가 크고, 많은 푸잉들이 함께 있어 눈이 즐거운 곳이에요.

파타야 가라오케를 가시게 되면 한자리에서 적게는 70 ~ 80명, 주말에는 100 ~ 150명까지도 동원되어 볼 수 있는 시스템이기에 태국 유흥의 정수를 느끼시려면 가라오케를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모나리자, 뉴비지니스 가라오케는 최근 가장 인상 깊은 곳으로, 파타야 밤문화의 정수를 느낄 수 있어요. 이 두곳은 한국인 사장이 운영하고 있어 물량이 넘사벽이고, 운영 방식도 훌륭해요. 이 두 가라오케에 가면 머리 아픈 일 없이 행복하게 놀다 올 수 있을 거예요.

에코걸

파타야 밤문화의 정점은 바로 에코걸이에요. 에코걸은 단순히 외모가 뛰어난 친구들만이 아니라, 사람을 상대하는 태도와 매너까지 뛰어난 친구들이에요. 에코걸과 함께라면 파타야에서의 모든 일정이 더욱 즐거워질 거예요. 밥을 먹을 때, 관광을 할 때, 호텔에서 쉴 때 등 언제나 함께할 수 있어요.

저희처럼 자체적으로 친구들 꾸려서 운영하는 곳이 없습니다. 이 말은 즉, 저희는 일하는 친구들의 퀄리티에 신경을 쓴다는 뜻이죠. 그렇기에 보다 괜찮은 친구들을 만나보시려면 에코걸을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 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69
라인 : pinkthai2
텔레그램 상담연결

** 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2
라인 : bbambbamk
텔레그램 상담연결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파타야는 그야말로 낮과 밤 모두 뜨거운 여행지예요. 낮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지를, 밤에는 클럽, 가라오케, 에코걸 등 다양한 밤문화를 즐길 수 있어요. 파타야에서의 여행은 그야말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예요.

해당목록으로 이동

최신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