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오픈한 월드하우스에 관해 써보려고 합니다.
파타야클럽에 투톱 헐리우드와 판다 중 판다 운영진 측에서 태국 최대, 최고 클럽을 표방한 초대형 클럽입니다. 단일 규모로는 파타야 뿐만 아닌 태국 최대라고 하는데요.
파타야 월드하우스 또한 파타야판다의 계보를 이어서 동북아시아인들에게 친화적이고 특히나 파타야 푸잉들을 섭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시설이 방콕의 왠만한 클럽 압살하는 시설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여러분들에게 가장 중요한건 푸잉이겠죠? 일단 가격이 프로모션 기간으로 VVIP와 VIP는 최소 소비가 없습니다.
즉, 맥주 하나로도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 게다가 푸잉들에게 방문하면 사실상 술을 공짜로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치가 파타야 헐리우드 바로 옆이다 보니 헐리우드 애들도 많이 넘어오고 있죠! 파타야 최고의 시설과 설비 그리고 규모, 푸잉들까지 자리 잡는다면 현재 지겨운 파타야클럽 판다, 헐리우드 투톱 체계를 무너트리고 쓰리톱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테이블 수를 이번의 파타야 월드하우스가 태국 내 가장 규모가 큰 클럽으로 재탄생하면서 파타야클럽 최고의 아성에 도전한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한국 유명 DJ인 TPA를 필두로 수많은 유명 DJ섭외, 태국 내 유명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등 많은 볼거리와 축제들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오픈 초기 월드하우스가 꿀통이라는 사실은 자명하겠죠?
월드하우스 예약하기
카톡 : wh2024
라인 : wh7979
위챗 : jayjin1004
텔레그램 상담연결
판다는 워킹스트리트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20 ~ 40대의 한국인, 중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클럽 중 하나 입니다. 클럽스타일은 힙합, EDM 등 주로 한국인과 중국인에게 맞춰져 있습니다.
그래서 유독 우리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태국여성들이 많으나 대부분 워킹걸들이라 즉시 가격을 흥정할 수 있으나 가격대가 주로 7,000 ~ 8,000바트 대 입니다. 타이웨이를 찾아주시면 VIP케어 및 여성부킹 서비스까지 해드리며 따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으니 편히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맥주부터 위스키, 샴페인까지 여러종류의 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입장시간은 밤 10 ~ 11시이며 새벽 4시에 마감합니다.
판다 테이블 예약하기
카톡 : panda99
라인 : bbam88
텔레그램 상담연결
위치 : 큰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구글지도가 열립니다.
파타야 임펙트 클럽은 한국 강남 클럽 인테리어, 디자인, 음향, 조명 등을 모티브로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오픈한 EDM 대형 클럽입니다. 한국분들이 방문하실 경우 다른 클럽과는 다른 케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흔히 클럽에서 생길 수 있는 절도, 치안 문제, 안전 문제에 있어서도 한국인 사장님과 영업진들이 케어해주므로 안심하고 방문하여 재밌게 노실 수 있으십니다.
현재 파타야 내에서도 핫한 클럽으로 떠오르고 있고,한국인, 한국 문화에 관심 많은 태국 및 다양한 나라의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클럽입니다. 또한 파타야에 유명한 알카자르쇼 건너편 대로변에 위치하고있어 워크인 손님이 많아 11- 12시정도 피크시간에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른클럽에 비해 규모가 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새 푸잉들에게 뜨는 클럽입니다. 임팩트 클럽은 다른 파타야클럽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킵이 한달 가능하니, 재방문 시에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탠딩 E , 일반 테이블은 E + , 소파테이블은 B , F, P, R 테이블로 구비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아래 링크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임팩트 테이블 예약하기
카톡 : impact33
라인 : impact3333
텔레그램 상담연결
위치 : 큰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구글지도가 열립니다.
디퍼는 주로 태국 중상류층의 로컬 친구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디퍼는 평균 나이대는 20 ~ 30대로 파타야 클럽 중 젊은 클럽에 속해져 있습니다. 클럽 주차장만 봐도 람보르기니, 페라리, 포르쉐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디퍼는 태국, 중국, 한국인이 주로 방문하며 태국친구들이 한국인을 좋아해서 어느새 태국친구들의 테이블과 합석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디퍼는 워킹걸이 거의 없는 편 입니다. 디퍼도 판다와 마찬가지로 맥주부터 여러주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디퍼의 클럽스타일은 주로 EDM이며 레이저쇼, 불꽃쇼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추천드리는 입장시간은 11 ~ 12시이며 새벽 4시에 마감합니다.
디퍼 테이블 예약하기
위치 : 큰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구글지도가 열립니다.
헐리우드 테이블 예약하기
위치 : 큰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구글지도가 열립니다.
푸잉은 태국어로 ‘여자’ 라는 뜻이며, 남자는 ‘푸차이’ 라 합니다. 흔히, 태국여자를 ‘푸잉’ 이라 부르며, 한국남자는 ‘푸차이 까올리’ 라 부릅니다.
조각은 클럽의 테이블을 잡고 비용을 N분의 1로 지불하는 것 입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이나 SNS로 조각을 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만나는 사람들이니 조각을 이용할 시 주의바랍니다.
신나게 놀고서 지갑을 두고 와서 내일 이체해주겠다는 경우, 이상한 푸잉들을 데려와서 작업치는 경우, 호텔에 데려다 주겠다하고 호텔방호수 등을 알아내는 등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위 사항들을 꼭 유의하시어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