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밤문화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경험으로 가득합니다. 여러분이 태국에서의 밤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내상을 방지하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태국의 가라오케는 방콕, 파타야, 치앙마이 등 주요 도시에 널리 퍼져 있으며, 특히 한국인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KTV 방식으로 운영되는 곳이 많아 푸잉들과 한국어 소통이 가능합니다.
– 방콕
1. 코리아나 가라오케
2. 궁전
3. 텐프로
– 파타야
1. 뉴비지니스
2. 모나리자
– 치앙마이
1. 골드스타
태국 가라오케에서는 많은 푸잉들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파트너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세트에는 맥주, 과일 안주, 건어물 안주가 포함되며, 소주와 양주도 판매되지만, 소주는 비교적 높은 가격에 판매됩니다.
태국 가라오케는 픽업만도 가능한 업소들도 있으니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또한, 로컬 가라오케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이 낮을 수 있으니 방문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태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사지의 천국입니다. 일반 마사지뿐만 아니라 변마&물집들도 많기로 유명하죠. 방콕변마 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방콕과 파타야에는 세계적인 DJ가 방문하는 유명 클럽이 많아 다양한 쇼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에서 테이블 예약을 통해 더 좋은 위치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예약을 통해 방문하면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클럽은 미리 예약해주시면 푸잉 헌팅서비스도 무료로 해드리니 가성비뿐만 아니라 푸잉도 있으니 재미는 두배 + 밤은 더 뜨겁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