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 밤문화에 대한 총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파타야에는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기본 파타야 밤문화 물가가 굉장히 상승되었고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곳들도 저물어져 가고 새로 생겨난 곳도 매우 많이 있습니다. 그런 변화에 따라 2024년 1월 파타야밤문화를 총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파타야밤문화는 매우 다양합니다. 어디서든 푸잉을 만날 수 있으며 매우 많은 푸잉들이 파타야에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일을 하러 온 푸잉들이기 때문에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많고 매우 잘 생기거나 특별한 경우로 운이 좋다면 물론 무료로도 가능한 곳이 이곳 파타야입니다.
예전에는 무료로 가능한 경우도 많고 푸잉들의 몸값도 매우 저렴했고 흥정도 잘 되었지만 이제는 잘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돈만 있다면 매우 쉽게 푸잉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 파타야고 여전히 이런 파타야는 인기가 많습니다.
파타야밤문화에는 매우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천천히 하나하나 살펴보며 그에 대한 소개도 간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워킹스트리트는 파타야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이쁘고 섹시한 푸잉들이 많이 있으며 그들과 아주 손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상황을 보면 파타야가 현재 어떤 상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곳의 가격이 상승하면 현재 파타야는 굉장히 활성화가 되어있으며 성수기 시즌에 들어갔다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이곳의 금액이 일정하게 가거나 살짝 낮아진다면 파타야는 굉장히 한적한 상태로 비수기에 들어갔다고 보면 됩니다.
2024년 1월 현재 아고고의 바파인 가격은 500바트 올랐으며 현재 3,000바트 입니다. 정말 말이 안되는 가격이죠… 코로나 전에 푸잉들의 몸값이 3,000바트였습니다. 근데 현재는 바파인만 3,000바트 입니다.
이렇게 코로나 전과 후에 가격은 거의 2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그 점을 항상 유의하시고 파타야밤문화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아고고는 폐쇄형 바(Bar) 입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가드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습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으며 자리에 앉아 개인 드링크를 1개 시켜야 하는데 이것이 입장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고고에 있는 푸잉들을 찾아보고 마음에 드는 푸잉을 옆에 앉혀 LD를 사주며 함께 하는 시스템입니다. LD를 사주지 않으면 푸잉은 가버립니다. LD를 사주었으면 터치에 제한은 따로 없습니다. 마음껏 터치가 가능합니다.
이곳은 바파인이라는 시스템이 있으며 바파인을 통해 마음에 드는 푸잉과 숏타임, 롱타임을 할 수 있습니다. 바파인 금액과 푸잉의 몸값이 따로이기 때문에 이 부분을 꼭 생각하셔서 소비 금액을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이 곳도 파타야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소이 혹(태국말로 6번 도로)은 말 그대로 도로에 비어바들이 쭈욱 들어서 있습니다. 이곳에 호객행위는 굉장하기 때문에 피크 시간때 이 곳을 한번 방문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태국 지방 소도시에서 파타야로 일하러 오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굉장히 어리고 원석같은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유명세를 떨치면 좀 더 나은 삶을 영위하며 아고고로 가든 프리랜서로 전향하든 아니면 네임드로 계속 남음으로서 유명세를 떨치든 합니다.
이곳에 푸잉들은 처음에 집이 없어 소이혹 바 2층에서 단체 생활을 합니다. 처음에 이들의 벌이로는 파타야에서 집을 구할 수가 없기 때문에 이름이 알려질 때까지 2층 숙소에서 생활을 합니다.
숙소는 굉장히 열악하고 많은 수의 푸잉들이 함께 살기 때문에 굉장히 불편하다고 하며 그런 불편함이 바파인을 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의 바파인은 쉬운편이며 금액만 맞으면 굉장히 쉽게 바파인이 가능합니다.
시스템은 아고고와 비슷합니다. 마음에 드는 푸잉을 옆에 앉혀 LD를 사주면서 시작되고 터치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소이혹의 친구들은 약간 텐션이 높은 편입니다. 그렇기에 매우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소이혹은 오픈형 바로 되어있어 밖에서 안이 훤히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은 처음에는 당황스러울 수 있으나 익숙해지면 이곳만큼 재미있는 곳이 없습니다.
부아카오는 예전에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친숙한 곳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파타야 밤문화의 물가가 너무 상승하여 많이 한국인 관광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진주를 찾기 위해 요새는 부아카오도 많이 방문하는 추세입니다.
부아카오에도 아고고와 비어바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질은 소이혹과 아고고에는 못 미치며 물론 금액도 더 저렴합니다. 이곳에도 물론 진주가 있으며 이런 진주를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시스템은 아고고와 소이혹과 같습니다.
파타야의 자랑인 하드코어 코요테 풀파티는 우선 풀빌라를 예약해야 합니다. 또한 풀빌라가 파티가 가능한지 알아야 하며 하드코어 코요테 풀파티는 하루에 한팀 밖에 진행이 되지 않아 스케줄도 확인해야 합니다.
하드코어 코요테 풀파티의 시스템은 굉장히 말 그대로 하드코어 합니다. 2:1, 3:1, 그룹도 가능하며 남의 파트너가 마음에 들면 그 파트너와 할 수도 있습니다. 풀에서도 화끈하게 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애는 방에서…ㅎㅎ
하드코어 코요테 풀파티의 구성은 개인 한국인 DJ, 목살1.5kg+ 갈비1.5kg+ 꿍매남1kg+ 꽃게1kg+가리비1kg+마늘+고추+쌈야채+쌈장+과일, 코요테 걸들 입니다. 이 외 것들은 아무것도 제공이 안되니 필요하신 것들이 있으면 미리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파타야 풀파티 보기
파타야에 가라오케에는 모나리자와 뉴비지니스 두 군데만 아시면 됩니다. 이곳에 이용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음주를 하시며 내부 가라오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초이스를 하신 뒤 룸에 들어가셔서 음주와 함께 푸잉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내부 가라오케를 이용하신 뒤에 푸잉들과 같이 숙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푸잉들은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함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내부 가라오케 없이 바로 푸잉만 픽업하는 방법입니다. 초이스를 하신 뒤 카운터에 계산을 하시고 바로 푸잉과 함께 원하시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푸잉들은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함께 있습니다.
현재 파타야 밤문화 물가에서 푸잉과 롱타임을 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며 시간 또한 길기 때문에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매우 많은 사람이들이 이용중이며 피크시간인 오후 6시30분 ~ 오후 7시 사이를 놓치면 많은 푸잉들을 볼 수 없으니 꼭 추천 시간대에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스코트걸은 매우 편리하게 푸잉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미팅 장소와 시간, 푸잉 이용 시간과 이용하는 사람의 인원 수를 정하여 예약을 주면 마마상에게 오더를 합니다.
보통 프로필이 수집되는 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립니다.(오후 5시 이후에 진행 시) 아침이나 낮에는 푸잉들이 일어나지 않아 프로필을 받기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통 에스코트걸은 하루 전에 예약을 추천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과 내가 원하는 장소에 원하는 역할을 맡길 수 있어 요트투어나 일반 풀파티에 많은 에스코트걸을 부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진 프로필 초이스라 사진과 조금 괴리가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 하여 이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에스코트걸은 보증금겸 선불이 발행하며 이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으니 꼭 신중하게 이용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방콕 에스코트걸 보기
파타야 에스코트걸 보기
치앙마이 에스코트걸 보기
이외에도 더 많은 파타야 밤문화가 있으니 2탄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파타야 밤문화 2탄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