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여우 마하싸뭇은 구글평점도 좋고 태국 로컬 현지인들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곳 입니다. 가게는 허름하지만 중국, 일본, 한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가게 내부엔 여느 로컬집과 같이 에어컨은 없지만 땀 흘리며 해산물이 곁들여진 시원한 국물과 함께 먹는 면은 해장하기에 딱! 좋습니다.
메뉴는 주로 시원한 똠양 국물이 있는 면류로 되어있지만 이외에도 족발덮밥, 모닝글로리, 돼지고기 튀김, 파카파오 등의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해장라면이외에 대부분의 메뉴 또한 모두 맛있습니다.
해산물이 들어가있는 라면 (일명 : 똠양라면)은 140 ~ 180바트 (원화 : 5 ~ 6,000원대)의 가격대로 저렴한 편 입니다. 그 외에 랍스터가 들어가있는 비싼라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일반 해산물이 들어간 것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똠양라면은 똠양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는 호불호없는 맛 입니다.
라면을 드실때 팁을 드리자면 테이블에 있는 고춧가루를 꼭! 넣어드세요, 국물이 얼큰해지고 진해져서 매운맛을 좋아하는 우리 한국인에게 꼭 맞는 맛 입니다. 그리고 라면에 들어가있는 오징어, 게 등 국물육수용으로 생각하시고 따로 드시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살짝 비릴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위치 : 위 지도를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연결됩니다.
영업시간 : 오후 06:00 – 새벽 03:00
주차 :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