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에 한식당 중 현재 한국분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있는 곳이며 K푸드가 유명하듯이 태국인들에게도 사랑받는곳입니다. 주로 단체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진정한 한국의 맛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우리 자유여행객들에게는 그렇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죠. 그럼 수원왕갈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타야 밤문화를 즐기시고 다음날 속을 풀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는 게 한식이 가장 좋기도 하죠.
파타야 밤문화라하면 주로 파타야 가라오케, 파타야클럽, 물집 혹은 에코걸과 호텔에서 밤새 술을 마실 수도 있고, 여러가지로 끝은 술로 마무리되기에, 우리 한국인들에겐 속을 필수로 풀어야 또 다음날 일정을 진행할 수 있죠.
수원왕갈비는 그 이름에 걸맞게 식당 근처에서부터 솔솔 품기는 갈비향이 후각을 자극하며 또, 한국의 향수를 일으키는데요. 그리고 기본 밑반찬 또한 아주 일품이다보니 맛 그리고 프라이빗한 룸 단체석도 가능하오니 예쁜푸잉들과 함께 프라이빗하게 식사해보실 수 있고,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두 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취에는 한식 생각이 안날수가 없는데요. 수원왕갈비에는 고기뿐만아니라 우리의 속을 풀어줄 따뜻한 국물류인 갈비탕, 설렁탕, 도가니탕 등의 메뉴도 있어 고기와 함께 드신다면 숙취는 저리가라고 다시 술 생각이 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린 남은 일정을 또 파타야 밤문화를 즐겨야 하기에 잠시 참아두고 바로 또 즐기러 가봐야겠죠?
파타야여행시 한국의 갈비가 그립다면? 무조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