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타야가 태국의 도시들 중에 방콕 다음으로 사랑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방콕만 하더라도 방콕변마, 물집, 클럽 등 다양하게 많이 있지만, 파타야는 바다가 있어 또 다른 매력들이 많이 있는데요.
일단 태국 최대의 유흥도시로 수많은 종류의 파타야 유흥이 있다는 점 때문이겠지만, 비치로드에 나가면 넓게 펼치진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 그리고 가까운 곳에 이쁜 섬들이 있기 때문이겠죠?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파타야 밤문화와 해양 스포츠를 즐기러 찾아옵니다. 그렇다면 이 두개를 합치면 뭐가 나올까요? 바로 요트파티죠!
크고 넓은 요트를 빌려서 푸잉과 함께 망망대해로 나가 요트 위에서 즐기는 파타야 요트 파티는 생각만 해도 남자의 로망을 자극합니다!
영화에서나 볼법 한 상류층의 전유물인 요트파티를 파타야에선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다는게 너무 큰 매력이죠. 뿐만아니라 핫한 푸잉들과 함께하니 더욱 좋은 프로그램인데요!
파타야 요트파티는 생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적 측면에서 한국에선 수백만원의 요트 대여비가 파타야는 훨씬 저렴한 가격에 하루 종일 바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죠.
요트 대여, 섹시푸잉들, 술과 음식들 모두 셋팅해주고 한국보다 훨 저렴한 가격에 이 모든 것들을 누릴 수 있죠. 푸잉도 데리고 요트 위에 누워서 바다를 감상할 수도 있고, DJ와 함께 신나는 클럽음악과 푸잉들의 섹시유혹은 덤으로~!
아름다운 바다 위에서 푸잉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은 잊지 못할 추억이죠.
단순히 요트 위에서 바다만 보고 오는게 아니라, 푸잉과 함께 낚시도 즐길 수 있으며, 운이 좋다면 직접 잡은 물고기로 회를 떠서 맛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푸잉과 함께 즐길 수 있고 파타야 부근의 작은 섬들도 정박해 무인도에서 푸잉과 함께 즐거운 탐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타야의 유흥은 그 자체로도 매력적이지만, 한국에선 하기 힘든 요트를 타고 바다 위에서 푸잉들과 함께 즐긴다면 그 즐거움은 배가 되겠죠?
해외에 나와 경험해 보지 못한 색다른 파타야 유흥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파타야 요트파티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