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타야 밤문화야 워낙 유명하죠. 클럽, 가라오케, 변마, 아고고,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도시니까. 그런데 요즘 남성분들 사이에서 은근슬쩍 화제 되는 곳이 하나 있어요. 흔한 마사지도 아니고, 그렇다고 강렬한 유흥도 아니면서 묘하게 빠져드는, 바로 그런 곳! 바로 파타야 샤르르 이발소입니다.
이발소는 건전이발소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밤에는 유흥즐기셨으니 이제 머리 좀 식힐수있는 릴렉싱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ㅎㅎ 그래야 또 밤에 나가셔서 푸잉들이랑 재밌게 노실 수 있겠죠? 어차피 낮엔 할게 많이 없으니 체력을 보충하시는게 좋습니다.
2024년에 오픈해서 이제 1년 조금 넘은 따끈따끈한 신생샵인데, 이미 한국인 사이에서 여긴 진짜 가봐야 하는 곳이라는 입소문이 번지고 있습니다. 강남이발소 스타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진짜 강력 추천!
역시 우리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곳이라 강남이발소도 그렇고 샤르르이발소도 그렇고 아주 퀄리티가 높습니다. 한국인 서비스 입맛에 딱 맞춘(?) 그런곳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릴게요. 파타야에도 이발소 간판 단 곳 많습니다. 베트남식이든 태국식이든 로컬쪽에 엄청 많아요. 근데 솔직히… 대부분 들어가보면 시설낡고, 조명 어둡고, 물기 찬 시멘트 벽에 덥수룩한 수건 쌓여있고, 그야말로 ‘옛날 냄새’ 나는 데가 많죠. 샤르르 이발소는 다릅니다.
건물 자체가 최근에 지어진 데라서 외관부터 단정하고 신축 느낌 팍팍 납니다. 문 열고 들어가면 밝은 톤 인테리어에, 깔끔한 프런트, 상냥한 아가씨들 미소까지! 괜히 ‘샤르르’라는 이름 붙은 게 아니더라고요. 진짜 분위기 자체가 사르르 녹는 느낌이랄까?
조명도 무드등처럼 어둑한 게 아니라, 밝고 따뜻한 색감이라 훨씬 안심되고 편안합니다. 어두컴컴한 데서 민망하게 있는 거, 그런 분위기 싫으셨던 분들에게 딱 좋아요. 여긴 뭐랄까, ‘관리 받으러 온 귀한 손님’ 대접을 받는 느낌입니다.
샤르르 이발소의 진짜 강점은 서비스 순서가 완벽하게 정리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강남 이발소 가보셨던 분들, 기억하시죠? 입장해서 샤워하고, 가운 갈아입고, 얼굴 팩 붙이고, 세안에 마사지까지 이어지는 그 풀코스, 샤르르도 동일하게 풀코스로 진행됩니다.
아침에 씻기도 귀찮고, 호텔에서 덥고 찝찝하게 나왔을 때, 바로 이 샵을 찾으면 딱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샤워실로 안내해줍니다. 샤워실이 따로 있어서 진짜 꿀입니다. 또, 낮에 돌아다니시다 가볍게 들려서 풀케어받기에도 너무 좋죠.
보통 현지 이발소는 샤워실이 있더라도 막 고장 나 있거나, 샴푸도 달랑 하나 덜렁 비치돼 있고 그렇잖아요. 샤르르는 세안폼, 바디샴푸, 수건, 클렌징까지 완비! 게다가 청결도도 뛰어나서, 씻으면서부터 이미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선 발세안과 오일마사지로 시작합니다. 태국 특유의 향을 얹은 따뜻한 오일로 발과 종아리를 천천히 눌러주는데, 이게 진짜 묘하게 사람을 녹여요. 강한 자극은 아니고, 그냥 편안해지는 되는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면도, 진짜 면도폼까지 올려서 턱선 정리해주는 그 느낌, 오랜만에 받아보면 그게 또 묘하게 기분 좋습니다. 그 위에다가 오이팩 붙여주고, 코팩까지 착착, 눈에는 찜질패드 올려주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그 사이에 손톱 정리, 발톱 다듬기, 귀청소까지 동시 진행됩니다. 뭐하나 대충 넘어가는 거 없이, 진짜 고급 에스테틱 관리받는 느낌이에요. 남성분들에겐 이정도면 뭐 거의 강남의 고급샵이 안부럽죠~ 말 안 해도 척척 알아서 진행되는데, 보통 1시간반코스인데 진짜 시간순삭입니다 ㅎㅎ
그리고 바로 샴푸실로 이동합니다. 누워있는 자세 그대로 머리를 감겨주는데, 귀, 목덜미, 어깨라인 따라 마사지도 해주며 샴푸가 끝나면 이때 받는 전신 마사지까지, 말 다 했죠. 힘 빼고 누워있으면 팔뚝부터 허벅지까지, 부드럽게 쓸어내리면서 근육을 풀어줍니다.
이게 30~40분 가까이 이어지는데, 중간에 진짜로 꿀잠잘 수 있습니다. 정말 몸이 녹는 느낌인데 그래서 샤르르 이발소라는 이름이 붙은 걸 수도 있어요 ㅎㅎ 샤르르 이발소는 최대 12명까지 상주하는 시스템입니다. 수백 명 대형샵은 아니지만, 소수정예 느낌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건, 전원 젊고 예쁩니다.
카카오톡
주간 : thai69
야간 : thai2
저희는 직영 또는 제휴된 영업소 예약대행을 도와드리며 고객분들께 절! 대! 어떠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저희 한국인 담당직원분들이 직접 현장에서 케어 해드립니다.
파타야 샤르르 이발소의 분위기와 설렘은 외모와 나이에서 오는 비중이 큽니다. 샤르르의 푸잉들은 20대 초중반 중심이고, 전체적인 비주얼이 깔끔하고 귀여운 타입입니다. 게다가 서비스 마인드가 정말 좋아요. 추파를 던지거나 농담도 척척 받고, 딱 필요한 정도의 유쾌함과 친절함까지!
만약 여러분이 파타야에서 깔끔하고 프라이빗하며 젊은 아가씨들이 반겨주는 이발소를 찾고 계셨다면, 정답은 파타야 샤르르 이발소입니다. 호텔에서 씻지 않고도 바로 방문 가능한 샤워실, 세련된 분위기, 섬세한 마사지와 각종의 서비스, 그리고 밝고 유쾌한 아가씨들까지!
Copyright © 2023 타이웨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