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에 보통 골프 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골프 치신 후에 개운하게 즐길 수 있는 키나리 때밀이 마사지 입니다.
키나리 때밀이는 파타야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좋은 시설로 인정받은 샵으로서 한국돈 57,000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우나, 세신, 아로마 마사지 후 핸드 마무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골프 끝나시고 몸 찌부둥 하시고 땀도 많이 흘리셔서 더울 신탠데 오셔서 체력 충전하고 개운한 마무리까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낮에 심심하신데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시고 싶다 그러시면 두 군데 추천드립니다.
먼저 바나나마사지는 파타야물집 최초로 2대1 시스템을 도입한 가게입니다. 2샷이며 , 극강의 서비스로 거의 겁탈 당하시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일하는 친구들 마인드가 단순히 일을 한다가 아니라 오늘 한명 죽인다 이런식으로 달려들어서 정말 기가막힙니다. 파타야 밤문화에선 이걸 한국돈 20만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국 오피가면 20만원에 원샷이 다 인데, 투샷에 쓰리썸까지! 그리고 추가적으로 포썸, 더 원하시면 인원추가가 가능합니다.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드래곤 마사지입니다. 전신에 오일을 발라서 입으로 핥아주고 마무리 시스템인데 이게 받아보면 진짜 이친구들은 마사지 할려고 태어난 친구들 같습니다.
이것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짧고 굵게 이용 가능합니다.
본인이 이제 연애 하는데 전립선에 힘이 부족하다. 자기는 좀 그쪽을 강화하고 싶다 할때 추천드리는 곳은 88마사지입니다.
88마사지는 전립선 강화 전문 마사지 샵으로 제6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샵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서비스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자기는 전통 쇼업 바디 투 바디 파타야물집을 원한다 그러면 사바이디입니다.
여기는 아가씨 와꾸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원하시는 아이를 데리고 올라가서 물바디 타다가 연애 시스템 입니다.
애기 듣자하니 원하시면 몸에 요플레 발라서 핥아 준다는데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로써 오늘 파타야 물집의 베스트 라인업을 보여드렷습니다. 위에 해당사항에 있으시면 받아보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파타야 물집 상담 및 예약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