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 맛집 테리 킴 스테이크 하우스 Terry Kim Steak House 를 소개해드립니다. 테리 킴 스테이크 하우스는 주방장님이 한국분이라는 아주 큰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우리 한국인의 스테이크 스타일을 잘 아시겠죠?
또 주방장님은 호주 멜버른의 주방장 출신이며, 한국에도 이와 비슷한 레스토랑을 운영중이신 분이라고 하시는데요. 해외에서 스테이크는 먹고 싶은데 마땅히 한국의 고급스타일의 스테이크를 찾기 힘든데요. 또, 태국의 소고기는 너무 질겨서 먹기 힘든데, 테리 킴 스테이크 하우스는 최고급 수입산 소고기만을 고집해서 사용하여 한국처럼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테리 킴 스테이크 하우스는 푸짐한 양에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우리 한국인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주방장님의 센스로 김치도 나오니 느끼할 틈이 없겠죠? 게다가 해피아워엔 주류가 30% 세일까지 하니 지금 바로 맛있는 스테이크와 와인, 맥주 등을 저렴히 즐겨보세요!
푸잉과 분위기 좋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테리 킴 스테이크 하우스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테리 킴 스테이크 하우스에 방문하시는 날은 푸잉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실 것을 확신합니다. 테리 킴은 스테이크 맛집이기도 하지만 분위기 맛집이기도 합니다. 다만, 남성분들은 여자친구의 사진을 찍어주느랴 조금 바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