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외국에서의 호스트바는 어떤 모습일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방콕에는 정말 유명하고 태국인들도 원탑이라고 꼽을만큼 유명한 호스트바가 있답니다.
바로 태국 호빠 ‘아스가드’ 라는 곳입니다.
오늘은 방콕 호빠 ‘아스가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빠라는 이름에 맞게 우리 누님들이 노실 수 있는 곳으로 초이스는 물론이거니와 한국 호빠만큼 더 화끈하게 노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약간 호스트바라기보다 호스트클럽이라고 부르는게 좀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분위기 자체도 사진만 본다면 여기 그냥 클럽 아닌가? 싶을정도로 일반클럽처럼 생겼습니다.
중간에는 스탠딩 테이블이 쭉 세팅이 되어있고 양쪽에는 소파테이블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언뜻 봐서는 일반 클럽처럼 생겼지만, 정말 많은 호스트들이 일을 하고있는 곳이 바로 이 방콕 호빠 아스가드 입니다.
특이한 점은 태국 방콕에 있다고 호스트들이 모두 태국인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특이하게도 태국인뿐만 아니라 중국인 베트남인 등 여러 국가의 선수들이 활동을 하고 있고 심지어는 한국인 호스트들까지 있는 태국 호빠 ‘아스가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다양하게 원하는 국가까지 골라서 놀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고 호스트 선수들이 정말 많아서 선택의 폭이 정말 넓습니다.
특히나 손님들에 따라서 외국에 왔으니 외국인이랑 놀겠다 하시는 분들도 있는 반면 언어의 장벽 때문인지 한국인이랑 놀고 싶어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니즈를 모두 충족 시킬 수 있게끔 모든 선택의 폭을 준비해 두었답니다. 신나게 클럽처럼 춤도 추시고 마음에 드는 호스트를 골라서 놀고 싶다면 태국 방콕 최고의 호빠 ‘아스가드’를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