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의 큰 카테고리로 볼 수 있습니다.
아고고는 태국의 특유 문화라고 할 수 있는 바(Bar)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입장하시게 되면 무대 중간에서 춤을 추고 있는 아리따운 푸잉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주변을 둘러서 앉아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는데 춤추는 푸잉들 구경하면서 맥주 한잔, 칵테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마음에 드는 친구가 있다면 불러서 레이디드링크를 한잔 사주면서 같이 얘기도 나눌 수 있고, 원한다면 2차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요즘 금액대가 너무 비싸져서 구경만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다양하고 여러가지 컨셉을 가진 변마들이 태국 전체에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파타야와 방콕에 정말 많이 있는데, 전립선 마사지부터 누루마사지, 때밀이 컨셉을 가진 컨셉마사지 등 정말 다양한 종류들이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가장 무난하게 많이 즐기는 가라오케 입니다.
노래부르는거 좋아하고 하신다면 정말 제격인 곳이고, 파타야는 약간 ‘젊은 사람들이 가기엔 좀 그렇다.’ 라는 인식도 있어서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이 많이 방문을 하시는 편이고 방콕은 젊은 사람들도 나이대가 좀 있으신분들도 모두 즐기러 많이 온답니다.
그만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한국식으로 되어있어서 가장 편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론 클럽입니다. 클럽또한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기는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
파타야의 경우는 판다클럽과 헐리우드클럽이 가장 유명하고 많이 찾는 클럽이며, 방콕 같은 경우엔 정말 많은 클럽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루트66이라던지 오닉스, 스페이스플러스와 같은 RCA지역의 클럽이라던지 아니면 통로에까마이쪽에 테라와 돕앤더티, 무인까지 많이 가시는 클럽들입니다.
자 이런 다양한 밤문화들이 있으니 그럼 이제 각자의 금액대는 어떻게 되고 시스템이 어떻게 되는지 예약은 어떻게 하는지는 다 저희 상담을 통해서 무료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밤문화 즐겁게 즐기고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