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성의 사랑스러운 매력 N가지를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태국을 여행하고 얼마지나지않아 다시 태국을 찾는 많은 이유가 있으실텐데요.
태국만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문화라던지, 태국의 맛있는 음식들, 따뜻한 기후, 달력에서나 볼 법한 그런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게 태국입니다.
태국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푸잉, 태국여성 입니다. 정말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태국의 푸잉들, 이번시간에는 이런 태국 푸잉들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첫번째가 이쁘다. 이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이성애자들 수컷들은 공감할만한 이야기입니다. ‘예쁘고 잘생긴 외모도 능력이다. 외모도 경쟁력이다.’ 이런 말 한번쯤 들어보셨을거에요.
태국의 푸잉들은 정말 미인이 많습니다. 태국을 한번이라도 방문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태국에 유명하신 셀럽분들, 모델분들, 가수분들, 영화배우분들 이쁘고 잘생긴 사람들이 많죠.
그분들은 당연히 이쁘셔야죠. 맞습니다. 그런데 방콕에서 조금 핫플레이스나, 아니면 핫한 방콕클럽, 펍, 루프탑 라운지, 이런 곳에 가면 정말 연예인 포스 뿜어져 나오는 분들도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태국 사람들은 외모에 관심이 많습니다. 지나가는 아무나잡고 2023년도 미스 타일랜드 누구라고 물어보신다면 90%는 쉽게 대답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이런 미인대회에 관심도 많습니다.
태국에서 정말 유명한 미인대회가 있는데 그건 바로 미스 티파니 유니버스, 이 미인대회는 태국의 파타야에서 5월 중순경 개최되는 태국의 트랜스젠더 여성 미인대회입니다.
이 대회는 매년 개최되고 있고 대회에 입상하신 분들은 미스 인터내셔널 퀸 대회 태국 대표로 출전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미스티파니 미인대회에서 입상하신 분들을 보면 성정체성 혼란에 빠질 수 있습니다.
정말 예쁜사람들이 많고, 심지어 여성들보다 더 이뻐서 놀랍니다.
자, 다음. 두번째는 마음이 고와야지 여자지, 얼굴만 예쁘다고 여자냐인데요. 푸잉들은 미모처럼 마음도 고울까? 푸잉들은 항상 미소를 잃지 않고, 정말 만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매너도 훌륭합니다.
그리고 푸잉들한테 다정다감하다? 이런 느낌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푸잉과 교제 시에 편안하게 해주면서 따뜻한 마음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