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유흥의 종착지 라고 불리는 멤버십 클럽은 고급 가라오케와 클럽을 종합적으로 이용 할수 있도록 설계된 장소입니다. 그래서인지 태국의 수도인 ‘방콕’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철저한 회원제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출장, 현지 상류층, 여행객이 주 이용 고객이며 고급스러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일반 태국 유흥의 종류 중에서 금액대가 가장 높은 유흥거리 입니다. (그래도 한국이랑 비교하면 높지않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태국에서 만날수 있는 최고 수준의 푸잉들을 만날수 있으며, 그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멤버십 클럽입니다.
남은 술은 1년간 킵이 가능해서 태국을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께 아주 유리합니다. 킵해둔 술은 언제든 방문해서 다시 드실 수 있죠, 주로 여행객분들은 이틀이면 끝납니다 ㅎㅎ
그정도로 푸잉 수질이 좋고, 또 한번 오픈한 술들에 대해 추가금이 붙지않으니 어쩌면 가성비(?)라고 볼 수 있죠! 오늘 오픈하고 내일 또 와서 킵해둔 술 마실 수 있으니, 차라리 가라오케 2번이나 클럽 2번가느니 와꾸바리 최강, 텐션 최강 푸잉들과 프라이빗하게 노는게 더 저렴할수 도 있는거죠!
모든 태국 멤버클럽은 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룸안에서 일단 키스바리 조지고 시작하니, 끝장수위로 놀 수 있습니다!
그럼 방콕 멤버클럽 중에서 가장 유명한 멤버쉽 클럽 5곳을 알려 드릴테니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마음에 드는 가게를 선택해 주세요.
멤버클럽중에서도 으뜸 최고라고 불리는 곳은 바로 엘리트 입니다. 엘리트는 방콕 통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 공간도 아주 넓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으뜸 최고 라고 불리는 곳 답게 매우 고급스러운 시설, 프라이빗한 룸, 최고 수준의 푸잉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최고라고 불리는 만큼 금액대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최고시설, 서비스, 태국에서 가장 예쁜 푸잉들을 볼수 있는곳이 바로 엘리트입니다. 공식적으로 2차가 불가능하지만 여러분들의 재량으로 비공식적으로 가능하게 만들수 있는것은 여러분들의 선택입니다.
최소 멤버 가입 오픈 비용은 2만바트 시작이며 , 3만바트 오픈시 그날 룸값의 이용료는 반틈만 지불 하시면 됩니다. 정말 태국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푸잉들을 보고 싶다면 여기 엘리트보다 좋은 곳은 없습니다.
태국 멤버의 오랜 전통인 셔벳은 방콕에까마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의 편리성을 위해 발렛서비스도 운영중입니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단한 하여 고급스러운 호텔라운지에 온듯한 느낌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한국인 파파상이 늘 상주하고 있어 여러분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2차를 나가는 푸잉들이 정해져 있으며, 손님들이 원하는 푸잉이 2차를 나가지 않는 경우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2만바트 오픈시 그날 룸값은 무료 이며, 푸잉 착석비는 최초 40분 2800바트 시작 40분당 400바트가 추가됩니다. 푸잉들 사이즈에 따라 금액은 약간씩 달리질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태국멤버의 기준을 바꿔버린 새로운 컨셉의 멤버십 클럽입니다. 아고고와 가라오케 시스템을 합친 곳이며 최근리뉴얼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멤버클럽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푸잉들은 등급이 나누어져 있고 최초 75분에 1650바트 혹은 2200 바트 이며, 75분 이후 30분당 550바트 입니다.
공식적으로 2차가 가능한 푸잉들이 있으며 숏, 롱 타임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멤버 오픈시 모든 술이 소진될때 까지 룸값은 무료 이지만 모든 주류에 10% 부가세가 청구 됩니다. 태국 여행을 오셔서 아고고를 갈지 가라오케를 갈지 고민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으실겁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이제 고민할 필요 없이 세븐으로 바로 출발 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멤버클럽의 럭셔리함은 역시 텐프로 입니다. 텐프로는 아속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식적으로 2차가 가능한 곳이며 2차가 가능한 푸잉들만 따로 초이스를 볼수 있습니다.
1만바트의 최소 주문금액으로 오픈 멤버가 가능하며,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인 푸잉을 앉히시면 서브 푸잉으로 40분당 100바트 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날개가 가능합니다.
한국식 노래방 기계를 그대로 옮겨왔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장이 협소 하니 그랩이나 볼트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최초 40분 2800바트 시작 40분 이후 400바트가 추가되고 마마상 팁값은 별도 입니다.
체크는 방콕에까마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셔벳과 가까운 거리로 에까마이 멤버십의 양대산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리 예약시 2차가 가능한 푸잉들을 따로 초이스를 볼수 있으며 등급이 일반/프리티/코요테로 나뉘어져 금액이 등급별로 달라집니다.
일부 룸의 경우 룸에서 클럽스테이지를 볼수 있는 룸들이 있으며, 최초 오픈금액은 2만바트 입니다. 푸잉별로 등급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각 등급별로 즐기는 것도 하나의 매력으로 느낄수 있습니다.
카드결제시 비자, 마스터카드는 2.5% 부가세, 아메리카 익스프레스는 5%의 부가세가 청구 됩니다. 진득한 스테이지 공연을 보고 싶은 분들의 매니아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원 1 : thai777
상담원 2 : thai0070
라인
상담원 1 : thaibbam
상담원 2 : thai0070
직영 또는 제휴된 영업소 예약대행을 도와드리며 고객분들께 어떠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저희 한국인 담당직원분들이 직접 현장에서 케어 해드립니다.
※태국여행 스케쥴 컨설팅 해드립니다※
위에 소개해준 멤버클럽 모두 한국인 담당 실장님이 배웅인사부터 배웅까지 모든것을 케어해 드립니다. 여러분도 이제 태국유흥의 종착지 멤버 에서 주인공이 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