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국은 맑은 날씨와 친절한 사람들, 그리고 다양한 핫플레이스들로 수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또한, 밤문화가 다양하기로 유명해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방콕밤문화, 유흥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특히, 골프투어, 혼자여행, 친구끼리 여행오시는 분들에게 꿀팁이 되겠습니다.
태국밤문화, 방콕유흥의 꽃은 당연히 1번으로 클럽이 있겠죠? 방콕의 푸잉들의 수질이 좋은 클럽은 아래에 순위별로 준비했습니다.
흔히, 우리 한국인에게 루트66이 제일 유명한데요. 사실 방콕에는 힘숨찐 클럽들이 많이 있습니다. 흔히 탈리아 클럽은 아직 우리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않아 지금이 적기인 클럽입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방콕은 대부분 푸잉수질이 좋아, 어느곳을 방문하시든 노시기에 적당합니다.
루트66은 주로 남탕이 쉽게되어 요즘핫한 방콕클럽은 테라, 돕앤더티, 오닉스를 추천드리고 그 외에는 물 한번보시고 노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 늦지않게 도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단, 우리 한국인들에게 유명한만큼 테이블자리잡기가 빡센데요. 위 6개의 클럽을 관리하는 MD 연락처를 알려드릴테니 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이 MD통해 예약하신다고 메뉴금액이 다르다거나 수수료가 들지않습니다.
혼자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연락주시면 아래 MD가 푸잉헌팅도 해드리고 클럽친구도 해드리니 편하게 연락주시면 되세요:))
위 MD를 통해 예약해주신다면 푸잉헌팅까지 지원해준다고 하니 귀찮게 돌아다닐 필요도 없으니 더할나위없이 좋은 밤을 보낼 수 있겠죠?
늦은 밤 거리서 호객행위를 하는 여성이나 레이디보이를 조심하세요. 소매치기나 퍽치기 등의 범죄가 빈번히 발생합니다. 이런 범죄행위는 주로 새장이 되신 혼자있는 분들이나 남자들만 모여있는 상태에서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