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돈타니의 변마와 방문 하실만한 핫플레이스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사실 우돈에서 변마를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만, 변마도 궁금하실거 같아 공유드립니다. 그리고 우돈타니에서 예쁜푸잉들을 만나볼 수 있는 꿀통 가볼만한 곳까지! 끝까지 봐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우리 형님들께서 궁금하실 불건마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유 클럽(U Club)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바디투바지 마사지에 핸드잡이 포함 75분짜리 코스로 모델, 엑스트라 모델, 슈퍼 모델 가격대가 형성 되어 있으며 떡은 형님들께서 아이들과 방에서 따로 쇼부를 봐야하는 시스템입니다.
보통 떡을 포함하면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가성비가 매우 좋지 못합니다. 그래도 간간히 평타 이상 치는 외모 의 친구가 출근하는 경우도 있으니 아주 아주 궁금하신 형님들 또는 돈이 남아도시는 형님들은 방문 을 해보셔도 되겠습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로, 우리 동남아 특유의 시간해석을 생각하셔서 오후 2시 이후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간혹 어디서 검색하셔서 톤쿤호텔 가신다는 분들이 계신데 제발 참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세상의 해외의 유흥을 위해 놀러 와서 방콕 파타야 다 제치고 우돈타니라는 지방도시까지 와서 40대 아주머니와 붐붐하실 거면 이 먼 곳까지 오는 의미가 없습니다.
가성비가 좋아도 너무 나이가 많은 아주머니와 즐기는 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청에 의해서 우돈타니 변마 업소를 공유는 드렸으나 우돈타니에서 변마는 그닥 추천드리 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방콕 변마에 들리셔서 한발빼시고 우돈타니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차라리 저 돈으로 바에서 맥주 한 잔 더 하시며 라인 하나 더 따시고 클럽에 가셔서 테이블 한 번 더 잡으세요. 그래도 마사지를 꼭 받으셔야겠다면 차라리 센트럴 근처에 바 밀집지역 에 가시면 젊은 언니들이 짧은 치마입고 호객하는 마사지 가게들 많이 있습니다.
그곳에 가셔서 오일 마사지 받으시고 핸드잡 쇼부 들어오면 500바트 의 쇼부보셔서 그걸로 한 발 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진짜 주제! 형님들께서 가보실만한 장소를 두 군데 추천드리 겠습니다.
첫번째는 힐링 코리안 차이니즈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싱가폴 출신 사장과 태국 출신 와이프가 중국 음식과 한국 음식을 퓨전하여 파는 레스토랑 입니다.
이곳은 거의 매주 주말에 파티를 열어서 많은 젊은 친구들이 찾습니다. 사장 부부가 매우 많은 여자아이들 을 불러들여 서로 모르는 사이에도 어색하지 않게 합석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사장 부부가 매우 싹싹하여 친근하고 이들과 라인을 교환하면 꼭 주말에 파티가 아니더라도 그곳에 손님이 여자들만 있거나 남자를 필요로 하는 경우 소개시켜주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또한 이곳은 마감을 자정쯤 하여 사장 부부와 여자 손님들과 같이 클럽으로 넘어가거나 이들이 가지 못하는 경우 형님들과 여자 손님들을 메이드 시켜주고 클럽 또는 식당 으로 안내를 시켜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이런 목적이 아니더라도 이곳의 분위기가 너무 좋기 때문에 형님들 께서 우돈타니에서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이곳에 방문하셔도 너무나 좋습니다.
다만 음식은 그닥 훌륭한 편은 아니니 안주를 많이 주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장기로 숙소를 얻고 우돈에서 유흥을 즐기실 형님들이라면 이곳에서 방문해서 사장 부부와 관계를 쌓으시고 데이트 코스로 즐기시며 많은 아이들 수급처로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2SiS 레스토랑 이곳은 정말 말그대로 데이트 코스입니다. 좋은 분위기에 라이브 음악과 음식도 괜찮은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동네에서 좀 사는 친구들이 오는 곳이기 때문에 우돈에서 만난 친구와 데이트 코스로 데리고 가주면 좋아라 하는 곳이에요.
집으로 데리고 가시기 전 파트너 친구 기분 맞춰주며 술 한잔 하시기 좋은 곳으로 너무 시끄럽지 않은 데이트 코스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