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파타야여행 중 꼭 한번 보셔야 하는 쇼가 몇가지 있는데 그 중 ‘알카다 쇼’에 대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알카다 쇼는 트랜스젠더 쇼로, 파타야에서 높은 수준의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알카다 쇼는 1981년에 시작되어 40년 넘게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쇼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소규모의 무대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1,200석의 대규모 공연장에서 매일 수많은 관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알카다 쇼는 태국의 전통 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문화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중국, 러시아, 미국,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전통 무용, 연극을 통합한 종합 예술에 가까운 무대를 선보입니다. 특히, 화려한 의상이 공연의 몰입도를 높여주죠.
무대를 빛내주는 연기자들은 모두 트랜스젠더로, 파타야의 다양성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공연은 약 1시간 가량하며, 트랜스젠더 연기자들이 연기를 너무 잘하고 틈틈히 재밌는 콩트도 해서 지루할 틈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파타야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알카자 쇼를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파타야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고, 화려한 공연과 트랜스젠더들의 열정을 느껴보세요. 태국의 전통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문화까지, 한 편의 뮤지컬처럼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