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파타야 소이혹(소이6) 완전정복 가이드북 + 영상

빠르게 둘러보기

안녕하세요. 파타야에 방문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코스, 바로 소이혹인데요. 오늘은 소이혹에 대해 완전정복 하실 수 있게 가이드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파타야 소이혹은 태국어로 6번가 라는 뜻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이혹(소이6 : 6이 태국말로 혹)하면 무슨 가게이름을 생각하시는데 말 그대로 ‘6번가’ 라는 뜻입니다. 

이 곳이 특별한 이유는 이 6번 길에 맥주바들이 밀집해 있으며 맥주를 즐기며 푸잉들과의 만남을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소이혹 (소이6)

이곳의 맥주바들은 오픈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밖에서 길을 걸어 가실때 푸잉들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푸잉들의 호객행위가 굉장히 심하기 때문에 관광명소로 자리잡을 정도 입니다. (은근 즐기실 수도 있죠)

웬만한 남성은 소이혹의 길을 횡단 하시려면 20분 정도를 소요할 정도로 호객행위가 거셉니다. 

(일반 횡단 시 3~5분 정도 걸림) 중요부위를 잡거나 온몸을 더듬는 등 이 또한 재밌는 추억 중 하나가 되시겠죠?

소이혹의 시스템은 마음에 드시는 바에 입장하셔서 개인드링크를 시킵니다. 입장비는 따로 없으며 개인드링크가 입장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맥주 70바트부터 있습니다. 개인 드링크를 사서 드신다면 딱히 제한시간은 없습니다.

푸잉을 초이스 하셨으면 옆에 앉으라고 말하면 됩니다. (처음부터 데리고 가서 앉히실 수도 있고 술 좀 먹다가 초이스 할 수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아무 푸잉한테 마음에 드는 푸잉을 데려오라고 하면 데려다 줍니다.)

푸잉이 옆에 앉으면 LD(레이디 드링크)를 사주어야 됩니다. LD의 가격은 보통 150바트부터 시작합니다. LD를 사주지 않는다면 그 푸잉은 다시 나가서 호객행위를 합니다.

푸잉의 제한시간은 LD를 마실 때까지 이지만 대부분의 푸잉들은 LD를 천천히 마시며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소이혹의 게임은 몇가지 있는데 대표적으로 4목과 주사위 게임이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의 룰은 각자의 컵안에 6개의 주사위를 굴려 1이 나오면 제거, 6이 나오면 오른쪽 사람에게 주사위를 넘깁니다. 이런식으로 가장 먼저 주사위를 없애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소이혹의 푸잉들은 LD를 파는 만큼 돈을 벌기에 LD판매에 적극적입니다. 요새는 자신이 팔아야할 LD의 할당량까지 있기때문에 더욱 더 LD팔이에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밑에 나이트위시 그룹과 관련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소이혹 푸잉들의 노는 영상부터 보고 가실게요.

동영상 재생

같이 자리한 푸잉이 마음에 들면 숏타임또는 롱타임을 제안하실 수 있습니다. 숏타임이든 롱타임이든 이용을 하시려면 바파인을 내셔야 됩니다. 

바파인(Barfine)이란 픽업때문에 푸잉이 가게에서 LD를 팔지 못한만큼의 금액을 고객에게 전가하는 시스템으로서 매우 불합리하며 이 가격을 단합하여 조정하기에 굉장히 불합리하고 개선해야 될 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바파인뿐만 아니라 푸잉의 몸값까지 계산을 해야되기 때문에 이중으로 금액이 소요됩니다. 푸잉의 몸값은 롱 기준 기본 3,000바트부터 시작하며 그 가격은 푸잉의 마음입니다. 

요새는 평균 4,000바트라고 합니다. 손님이 마음에 들면 싸게 부르고 마음에 안들면 비싸게 부릅니다.

예전에는 소이혹의 거의 모든 푸잉이 비싸면 3,000바트였지만 요새는 6,000바트를 부르는 푸잉까지 나타나 지금의 소이혹은 너무 비싸졌으며 바파인 또한 나이트위시그룹의 단합으로 인하여 많이 상승하였으며 예전에는 가성비의 소이혹이라 불리며 싼 가격에 예쁜 푸잉과 롱타임을 하려는 일명 ‘진주 찾기’ 또한 유행했지만 지금의 소이혹은 너무 비싸져 가성비는 사라지고 오히려 그냥 클럽이나 아고고를 가서 픽업하는 가격이 싸게 느껴질만큼 창렬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숏타임은 기본 1시간이며 소이혹 2층에 룸을 이용하실 수도 있고 숙소로 데려가실 수도 있습니다. 2층의 룸을 이용시 이용비용이 따로 발생합니다.

숏타임의 기본 바파인은 500바트이며 롱타임의 기본 바파인은
15:00 ~ 20:59 까지는 2,500바트
21:00 ~ 22:59 까지는 1,500바트
23:00 ~ 01:00 까지는 1,000바트
입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금액은 고정비용이며 푸잉의 몸값과는 별개입니다. 또한 LD값도 별개입니다.

물론 가격이 비싸진만큼 푸잉의 평균 수질은 올라갔으며 예전에 ‘혹성’이라 불리던 때와 비교하면 거의 아고고급으로 탈바꿈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소이혹의 비어바들은 대부분 ‘나이트 위시’라는 그룹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맥주바의 바파인을 결정하며 거의 독점하다 싶이 하기때문에 그들이 가격을 올리면 덩달아 소이혹 골목 전체의 바파인 가격이 상승합니다. 

또한 푸잉들에게 의무 LD를 할당하여 푸잉들이 LD를 빠르게 요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 덕에 푸잉들의 마인드 또한 안좋아졌습니다.

소이혹의 비어바 중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푸잉들은 보통 나이트위시 그룹 소속의 바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배짱 장사를 하는 중이며 비 나이트 위시 바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나이트 위시 그룹 바 목록입니다.

3Angels, Omega Bar, MOD’s Bar, Sexy in the City, Exotica, Roxy Bar, Foxy Bar, Butterfly Bar, kawaii Bar, Where Angels Bar, Horny Bar, Flirt, Repent, Playpen, Night Wish, Toy Box, Jtopia, Seduction, Passion, Envy, Avarice, Wrath

입니다. 부디 이 지역은 피하시어 예전의 소이혹으로 돌아가는데 앞장서 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상담 및 예약안내

** 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69
라인 : pinkthai2
텔레그램 상담연결

** 야간상담원 **
카카오톡 : thai2
라인 : bbambbamk
텔레그램 상담연결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목록으로 이동

최신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