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콕 때밀이 샵을 찾으시나요? 이번엔 새로운 때밀이샵을 찾아왔습니다. 바로 프롬퐁에 위치한 하루 때밀이 샵입니다.
코로나시기도 견뎌온 꾸준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외관은 별거없어 보이지만 있을건 다 있고, 한국식 때밀이 코스가 유명한 곳입니다.
서비스도 워낙 좋고 갔다 오면 정말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때밀이를 안하고 샤워와 마사지코스도 있으니 때밀이가 별로 라면 마사지 코스로 받으셔도 됩니다.
일단 가장 첫번째로 좋은점은 가격적인 면입니다. 원래도 때밀이샵은 변마들보다 금액대가 저렴한데 여기 하루는 그 저렴한 다른 때밀이 샵들보다 더 저렴합니다.
큰차이는 아니겠지만, 그런 세세한 차이점이 가게가 잘되는 차이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때밀이 세신 실력도 정말 좋아서 잘한다는 느낌을 확 받을 수 있고, 매니저에게 얘기하면 한국말을 좀 하는 친구들을 추천해 주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의사소통이 조금 되면 좀 더 편하게 원하는 방식의 세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때밀이 샵에는 없는 소금마사지 서비스가 있는데 정말 독특하고 온몸에 각질이 벗겨지는 아주 좋은느낌입니다.
피부가 깨끗해지고 탱탱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도중에 지치거나 개운하게 하고 싶을때 방문해서 세신도 받고 개운하게 이동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액적인 부담도 없고 편하게 방문해서 서비스 받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