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콕여행 오시면 진짜 바쁘죠. 낮에는 관광지 돌아다니고, 밤엔 나나플라자, 클럽, 가라오케, 변마까지 돌아다니느라 체력 다 쏟아붓습니다. 처음 며칠은 재밌고 신기합니다.
하지만, 그럴때일수록 생각나는게 바로 한국 시스템.. 방콕 강남오피는 간단하게 쉬면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 방콕유흥은 사람도 많고 음악도 시끄럽고, 여기저기 호객하는 푸잉들 만나는것도 지치기 마련입니다.
번잡한 분위기도 지겹고, 그냥 조용히 혼자 푹 쉬고 싶고.. 그러면서도 막연히 그런 생각이 들죠. “이렇게 정신 없는 데 말고… 한국오피처럼 간단히 즐기고 나오는곳 없을까?” 물론,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 오픈한 방콕 강남오피에서 한국 시스템 그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콕 강남오피는 방콕 한복판, MRT 타면 쉽게 갈 수 있는 후웨이꽝 근처입니다. 한국의 강남 오피 시스템을 그대로 방콕변마에 접목시킨겁니다. 근데 여긴 오피스텔도 아니고, 모텔도 아니고… 놀라지 마세요. 진짜 4성급 호텔 객실에서 진행돼요. 푸잉 한 명이 룸 하나씩 맡아서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다른 손님 얼굴 마주칠 일도 없고, 입장부터 퇴장까지 다 프라이빗하게 진행됩니다. 예약하고 푸잉 초이스하면, 호텔 주소랑 룸 넘버만 딱 받아서 찾아가면 끝입니다. 로비 안 들려도 되고, 체크인 안 해도 되고, 그냥 엘리베이터 타고 해당 객실만 콕 찍고 가면 됩니다. 진짜 깔끔하죠?
룸 앞에 도착해서 초인종 누르거나 문을 두드리면 푸잉이 문 열어줍니다. 문이 ‘딸깍’ 열리면서 바로 눈에 들어오는 건 은근슬쩍 비치는 잠옷, 아찔한 속옷 차림의 푸잉이 한국말로 “오빠~ 웰컴!” 하고 웃어주는데 이 순간, 진짜 여자친구네 집 방문한 느낌 들겁니다.
어색하지않냐구요? 전혀요~ 오히려 푸잉들이 적극적이라 처음 오신 분들도 금방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오빠~ 샤워 먼저할까?” 하고 손을 잡아끄는데 한국갬성 제대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욕실로 들어가면 같이 옷 벗고, 거울 보면서 장난도 치고, 물놀이하듯 뽀얀 거품으로 씻어줍니다. 푸잉이 샴푸를 손으로 덜어 머리를 감겨주고, 등도 닦아주고, 소중이도 조심스럽게 닦아줍니다.
샤워 후 침대에 앉아서는 가볍게 포옹부터 시작됩니다. 푸잉이 웃으며 다가와 볼을 쓰다듬고, 손을 잡고, 천천히 뽀뽀, 그리고는 자연스럽게 시작됩니다. 빠르지 않게, 조급하지 않게 정성스럽게 물고빨고 해주는데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ㅎㅎ 변마에서 즐기는 거랑 또 다른 맛입니다.
중요한건 한국의 오피처럼 그냥 일 끝내고 가는 느낌이 아닙니다. 정말 연애하는 느낌입니다. 혼자라도 외롭지 않고, 혼자일수록 더 깊게 몰입할 수 있습니다. 또, 푸잉들이 마인드도 좋고 인원도 많아서 여럿 친구들을 선택해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푸잉 퀄리티? 매일 20~30명 대기 중
어떤 푸잉이 있냐고요? 매일매일 사진 리스트가 갱신돼요. 대부분 20대 중반에서 후반, 귀엽고 애교 많은 타입부터 도도한 모델 같은 푸잉까지 다양합니다. 사진 초이스 후 실제 방문했는데 마음에 안 든다?
바꿀 수도 있어요. 변경도 유연하고, 푸잉들 교육도 잘 돼 있어서 분위기 망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단, 서비스 들어가기전에 바로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가격은? 솔직히 한국보다 싸고 퀄은 더 좋아요
강남 오피 다녀본 분들 아시죠? 퀄리티는 점점 떨어지고 가격은 계속 오르고. 여긴 반대예요. 가격은 저렴한데 분위기, 서비스, 퀄리티는 한국보다 두 수 위입니다.
룸은 호텔급, 푸잉은 신선하니 누가 안 가겠어요? 태국까지 여행오셨는데 한국에서 못 즐기는걸 잔뜩하고 가셔야 하기에 강남오피를 추천드립니다.
미리 예약시 에이스 아가씨들을 우선적으로 초이스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원 1 : thai777
상담원 2 : thai0070
라인
상담원 1 : stbk79
상담원 2 : thai0070
직영 또는 제휴된 영업소 예약대행을 도와드리며 고객분들께 절! 대! 어떠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저희 한국인 담당직원분들이 직접 현장에서 케어 해드립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며 사진 리스트를 확인하고 초이스하면 됩니다. 원하는 푸잉 정하면 호텔 주소랑 룸 넘버만 딱 안내해주니까 그거보고 가시면 끝!
한국처럼 별도 개인정보 요구없고, 캐리어 보관 필요하다면 사전에 말만 해두면 알아서 준비해주고요. 예약도 빠르고 깔끔해서 첫 방문이어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아고고, 가라오케 등 이젠 질리신 분들
– 시끄럽고 정신없는 유흥 말고, 조용히 집중하고 싶은 분들
– 눈치 안 보고 진짜 여친처럼 데이트하고픈 분들
– 쓸데없는 말없이 그냥 간편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
한국식 시스템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방콕 강남오피가 최고의 유흥이라 추천드리는데요. 이용전 예약을 필수이며, 대기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푸잉들의 진짜 맛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얼른 프로필부터 받아보세요!
Copyright © 2023 타이웨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