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밤문화에서 가장 기본코스로 즐기실 수 있는 방콕물집, 방콕변마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2024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 직접 업소를 둘러보고 각 업소들마다의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방콕에서 가장큰 때밀이 사우나라고 볼수 있습니다. 아속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 식당을 운영하셨던 분이라 4층에는 식당도 있습니다.
D코스를 선택했을 시 식사도 무료로 제공해주는 혜택도 주고 있으니, 때밀이와 서비스를 받고 맛있는 식사까지 하고 나올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 같은 느낌입니다.
건물이 크다보니 엘리베이터로 이동이 가능하며, 총 22개의룸과 때밀수 있는 때밀이룸이 총 9개 운영 되고 있어 웬만한 단체도 커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영장과 사우나까지 갖추고 있기에 사잔카 이용 고객에게는 사우나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아 시간이 비어있을때 방문하시게 되면 알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누루마사지가 유명한 풀문마사지 입니다. 위치는 프롬퐁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은 다소 작은 사이즈이나, 정말 좋은 자쿠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자쿠지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무조건 좋은 자쿠지를 써야 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계시기에 비싼 자쿠지를 사용한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샵에서 모든 아가씨들을 쇼업해주시는데 많을 때는 거의 30~40명의 푸잉들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은근히 다른 샵에서 신경 쓰지 않는 부분으로 침대 시트라던지 무조건 한번 쓴건 깨끗해 보이더라도 새걸로 교체 하시기도 하시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열심히 신경 쓰시는 사장님도 계십니다.
그리고 공항 가기전에 짐을 맡겨주기도 하기에 체크아웃 후 들러서 짐을 맡기고 원하는 푸잉을 미리 선택해서 원하는 시간에 오셔서 서비스 받고 갈 수도 있게끔 최대한 손님들을 생각한 스케쥴을 진행 하시기도 합니다.
방콕에서도 본적이 없는 신개념 토킹바+변마 입니다. 총 5층의 건물로 되어있고, 보통 많이 다니는 시내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택시타고 이동했을 시 그렇게 멀지 않습니다.
일단 1층은 라운지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푸잉들과 술한잔 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토킹바 입니다. 로프트의 컨셉은 일반인들과 즐기는 느낌의 형식이기 때문에 로프트에 있는 푸잉들은 모두 원래 직업이 있는 일반 여성들입니다.
간호사나 회사원 대학생 같은 일반인들이다보니 좀 더 진짜 데이트하는 듯한 느낌을 즐길 수 있으며, 일반 변마 같은경우엔 그저 만나자마자 본론으로 가는거에 비해 라운지에서 단란하게 얘기도 나누다 보면 정말 연애 한다는 느낌을 받아 조금더 신선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3층부터 5층까지 다 룸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1층에서 적당히 놀다가 위층으로 가서 본론까지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원큐에 해결이 가능한 더로프트30 현재 오픈이벤트로 엄선된 한식정식 제공이나 1시간동안 아사히생맥주 무한리필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빨리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롬퐁역에서 걸어서 3분이면 도착 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스타킹 마사지 입니다. 이름부터 남자의 호기심과 판타지를 자극 시키는 듯한 이름이며,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기 위해 푸잉들이 모두 여러 종류의 스타킹을 신고 있습니다.
스타킹을 신고 서비스를 받는 개념이며, 누루 마사지가 특화 되어 있어 그 특유의 스타킹의 감촉을 느끼면서 야릇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도 전체적으로 넓은 느낌이고 자쿠지도 넓어서 편한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전반적인 샵의 분위기도 빨간 조명으로 인해 야릇한 분위기를 선사 합니다.
초이스 할때부터 모든 푸잉들을 앞에 세워 주시는데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어지러울 정도로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푸잉과 드레스코드를 보며 초이스를 한 후 방으로 이동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사장님이 푸잉들 교육을 잘 하기 때문에 마인드도 정말 좋으니 강력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