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방콕밤문화] 방콕클럽에서 솔플 30,000% 즐기는 방법, 새장방지법

빠르게 둘러보기

방콕클럽 솔플러 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콕클럽에서 솔플로 30,000% 즐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방콕클럽 입성에 앞서 솔플할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뻘쭘하고 쑥스럽고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겁이 나는 감정들입니다.

하지만 방콕클럽 입성하면 이런 감정들은 즉시 없애고 자신감을 장착하세요. 나이가 중요하지 않은 태국에서 충분히 솔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나이와 체면이 중요하지만, 태국에는 나이가 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솔플을 즐기세요. 그래도 불안하신 분들은 저희 한국인총괄MD를 찾아주세요. 같이 클럽서 놀아드리고 푸잉헌팅까지 해드립니다! 

솔플하기 좋은 방콕클럽

방콕에 있는 모든 클럽에서 솔플을 즐길 수 있습니다. RCA 지역의 ‘루트66‘과 ‘오닉스‘, 통로 지역의 ‘테라‘, ‘돕앤더티‘, 모두 솔플하기 좋은 구장입니다. 구장을 선택하는 것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잘 모르는 부분은 문의주시면 취향에 맞게 클럽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솔플도 솔플만의 장점이 있는데요. 

태국 로컬 친구들의 친절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혼자 가도 주변 테이블에 계신 분들이 잘 챙겨줍니다. 솔플을 즐기면 친구도 생기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솔플하기 좋은 테이블

솔플로 방콕클럽에 방문할 때에는 센터 자리 테이블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센터 자리에 앉으면 주변을 더 잘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더 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일찍 입장하여 좋은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찍 도착하면 혼자였던 자리에 다른 사람들이 앉을 가능성도 높아져서 혼자가 아닌 분위기를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찍도착하면 사람들이 없기에 심심할 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한국인총괄MD팀에게 연락하여 좋은 자리를 예약하는 것도 가성비 좋은 방법입니다. 태국에 도착한 후에는 바로 1부 클럽을 방문하기보다는 조금 여유롭게 2부 클럽을 먼저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부 클럽은 보통 밤 12시 이후에 시작되기 때문에 일찍 도착한 여행객들에게 좋은 옵셥입니다.

MD 혹은 웨이터 활용법

솔플로 클럽을 방문할 때에는 웨이터나 MD와 친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웨이터나 MD에게 팁을 주어 친밀감을 형성하여 갈 때 마다 좋은자리를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웨이터나 MD들에게 100바트에서 200바트 정도의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혼자온 티 내기

클럽에 입장할 때 웨이터에게 영어로 ‘I come alone’이라고 말하여 혼자 온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렇게 말하면 웨이터가 혼자인 솔플러에게 더욱 신경을 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혹은 한국인총괄MD에게 미리 연락하여 테이블을 잡고 혼자왔다고 하면 한국인MD가 압박케어를 해주기도 합니다. 한국인이니 소통에 원할하고 이 MD들 능구렁이들이라 노시는데 아주 재밌습니다 ㅎㅎ

테이블 치우는 상황 대처법

솔플로 클럽을 즐기다 보면 화장실이나 담배를 피러 가야 할 때 테이블을 치워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웨이터에게 간단하게 알려주고 테이블을 잠시 비워두면 됩니다.

혹은 한국인MD와 같이 있으면 테이블을 치우지 않습니다. MD들은 클럽의 웨이터들을 모두 알기에 웨이터들이 테이블에 따로 터치하지 않습니다.

태국인들은 정이 넘치는 친절함으로 유명합니다. 방콕클럽을 솔플로 즐길 때도 주변 테이블에서 케어해주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혼자라도 두렵지 않으니 언제라도 도전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한국인MD까지 있으니 테이블예약, 푸잉헌팅까지 모두 해드리니 편하게 노실 수 있습니다.

방콕 모든클럽 상담 및 예약안내
카톡 : thai777
라인 : thaibbam
텔레그램 상담연결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해당목록으로 이동

최신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