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동남아의 중심지. 다양한 국가의 음식 문화가 공존하기로 유명한 도시 입니다. 특히 한국의 BBQ는 태국 사람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콕에는 코리아타운(한인타운) 있어서 쉽게 한국음식을 접하실 수 있지만 코리아타운 이외에도 한식당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수라 Sura를 추천드립니다.
한국음식이 생각날 때, 친구들과 혹은 연인, 가족 등 모두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한식당 입니다. 식당내부는 전통적인 한국의 느낌을 섞어 현대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벽에는 그동안 다녀간 수많은 한국 연예인들과 셀럽 스타들의 싸인이 걸려 있습니다.
한국의 인기 K-pop 곡들이 나오고 한국TV 프로그램도 나오니 잠깐이나마 한국에 온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한국의 맛까지 더해지니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수라는 방콕에서 손에 꼽을 만큼의 고기품질을 자랑합니다.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삼겹살, 두툼한 삼겹살에 소주한잔이면 한국의 향수병도 끝! 게다가 모든 요리와 재료는 한국인 쉐프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고기의 질감과 육즙이 마치 한국에서 먹는거와 같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뿐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메뉴는 여기서 확인가능 합니다. 또, 직원들이 모두 기본적인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으며, 고기도 다 구워서 가져다주니 냄새베길 일도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육류외에도 간단한 식사 메뉴도 많으니 혼자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식사가능 합니다.
수라의 오너쉐프님은 한국의 미슐랭이라 불리는 블루리본 서베이를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태국에서 느끼는 역대급 삼겹살과 한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 : 위 지도를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연결됩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30 – 밤 10:30
주차 : 가능